운송 정책

tesmart.co.kr에서 쇼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vid-19로 인해 국제 택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추적하려면 tesmart.kr(service.kr@tesmart.com)로 연락하여 주문 추적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문 처리 시간

  • 고객님이 주문하는 후에 TESmart가 주문을 택배에게 전달하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 보통 주문 결제 후 근무 시간 1-3일 이내 보내 드리겠습니다. 주말에 주문하면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 TESmart의 창고는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이러한 경우, TESmart는 운송 지연을 최소로 유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국가 예상 배송시간 배송 비용 택배
한국 5~10일 무료 배송 DHL/FedEx
*총납품시간 = 처리시간 + 운송시간 (배송지에 따라 다름)

물류

  • 고객님의 주문이 발송되면,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내용은 고객님의 추적번호입니다(추적번호는 24시간 이내에 활성화). 경축일과 휴일에 메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추적 정보는 업데이트되는 데 48~72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택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대로 추적할 수 없다면 연락 주시면 48시간 이내에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납품시간 초과

Covid-19로 인해 국제 운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의 주문에 지연이 생긴다면, 이메일 service.kr@tesmart.com을 통해 TESamrt 고객 지원팀에게 연락주시고, 우리는 즉시 택배회사와 관련 상황을 확인하겠습니다. 이해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주문 취소

  • 구매하는 후에 바로 TESmart 고객 지원팀에게 연락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발송되지 않은 경우,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상품이 발송되는 후에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세금 안내

극히 일부의 경우, 주문은 TESmart 웹사이트가 아닌 고객님의 국가 정부 기관에서 세금을 납부할 수 있으므로, 해당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것입니다. 불편을 드린지만, 우리의 국가나 다른 국가 또는 지역의 세관을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세관 비용, 관세 및 세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님이 소재지에 세관 사무실로 연락하십시오.
전화:+(86)136 0253 9310
이메일: service.kr@tes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