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정책

제품에 만족하지 못 합니까?

구매하는 제품이 완전히 만족하지 않는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에 그대로 포장으로 제품을 반품(반환)할 수 있습니다. TESmart 홈페이지( tesmart.co.kr )에서 직접 구매하신 상품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공식 소매점에서 구입한 제품의 경우이 있으면 직접 그에게 연락하십시오.

교체/교환

TESmart는 구매한 품목과 동일한 교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TESmart는 유사한 제품인 교체 제품 또는 유사하지 않을 수 있는 대체 제품(가용 여부에 따라 다름)을 제공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교환 상품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고객님에게 지시 통지하고 상품 교품에 동의하는지 확인합니다. 고객님은 잘 교환을 위한 배송 및 취급 비용과 제품 비용의 차액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근무시간 4일 이내에 교환 처리해 드리며, 택배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주문 취소 또는 주문 수정

주문 취소 또는 주문 수정에 대한 처리 및 배송은 빠르게 처리를 유지하기 위해 주문이 배송되는 후에 취소 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반품

반환되는 상품은 부품,설명서 및 사용안내를 포함하여 그대로 포장 상태가 있을 수 입니다. 반품 불가 상품: 다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상품 및 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 제품을 포함합니다.
경우에 따라 제품을 환불하거나 교환하기 위해 결함이 있는 제품의 비디오 또는 사진을 포함해 드리면 감사합니다.
반품되는는 성품이 잘 검사를 위해 TESmart의 창고에 도착하면 환불 처리가 시작됩니다. 반품 절차를 시작하려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다음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 주문 번호
  • 구매 증명/영수증
  • 결함이 있는 제품의 비디오 또는 사진(해당되는 경우)
  • 배송지
  • 전화 번호
TESmart 고객 지원팀은 반품 신청서를 받는 후, 근무시간 2일 이내에 반품을 처리해 드립니다.국가에 따라 반품 창고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환불

환불 처리된 상품은 수령 후, 근무 시간 10일 이내에 처리 완료됩니다.

전액 환불

결함이 있는 제품의 경우, TESmart는 제품 자체의 비용과 반품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품질과 관련되지 않은 보증 청구의 경우 고객님이 운송 비용(택배비)을 부담해야 합니다. TESmart는 제품 자체의 비용만 환불합니다.

부분 환불

부분 환불만 허용되는 특정 상황이 있습니다.
  • TESmart의 과실이 아닌 사유로 상품이 파손(훼손)되거나 부품이 누락되는 경우
  • 상품 수령 후 30일이 지난 경우

지연 또는 누락

환불은 근무 시간 10일이 지난 후에도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가 있으면 먼저 구매할 때 사용하는 은행 정보과 계좌번호를 동일한는지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처리에 시간이 좀 필요하니 차세한 문제가 해당 은행에 따라 문의하시면 됩니다.이상 방법이 다 수행하는 후에 환불도 받지 못한 것이 확실하면 service.kr@tesmart.com 으로 문의하십시오 . 만약에 상품을 주문하신 후에 상품이 필요없는 상황이 생기면 최대한 바르게 환불 신청하시기바랍니다 (위의 "환불" 내용 참조).